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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LLIANCE FRANCAISE DE SEOUL

번역 공증

번역 공증

번역 및 공증 관련 안내
서울 알리앙스 프랑세즈는 프랑스 대사관 영사과로부터 공증 업무를 일임받아 2013년 2월4일부터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.
담당자가 부재중일 수 있으니, 방문시에는 확인 전화를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.
1신청방법 및 진행순서 : traduction@afseoul.or.kr
  • 해당문서를 스캔한 뒤 상기 이메일로 견적 요청
  • 견적 요청시 신청자 성함 및 연락처, 희망하시는 납품날짜 명시
  • 견적 확인 후 번역을 진행하고자 할 경우 해당 금액 입금 후 상기 이메일로 입금확인 관련 메일 발송
  • 납품날짜 조정 및 전달사항이 있을 경우 필요에 따라 개별 연락
  • 공증 신청 시 원본 문서와 함께 접수하셔야 하며 이메일로 신청하실 경우(지방거주자 포함) 문서 납품일 전까지 등기우편으로 보내야 함.
주소 : 서울시 중구 퇴계로 10길29, 100-873 서울 알리앙스 프랑세즈 번역팀
2소요기간
문서의 성격에 따라 상이하나 최소 일주일 정도 예상하고 신청요망.
3수령 및 방문
수령은 직접 방문을 원칙으로 하며 지방의 경우 예외적으로 우편발송 가능(등기비 본인 부담).
업무 시간: 월~금 (10시~12시, 14시~17시30)
  • *감수 및 공증 업무만은 따로 해드리지 않으며 번역 의뢰시 번역/감수/공증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.
  • *외교통상부에서 아포스티유를 받아야 하는 문서의 경우 우선적으로 아포스티유를 먼저 받으신 후 번역 의뢰 부탁드립니다.
  • *번역 및 공증관련 업무는 회현 센터에서만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.
  • *번역료 결제는 카드/계좌이체/현금결제(현금영수증발급가능) 모두 가능합니다.
  • *기타 문의는 상기 이메일로 직접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